봉명고등학교 로고이미지

운영위원회 게시판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봉명고등학교운영위원회 규정 일부개정(안) 의견수렴 안내
작성자 봉명고 등록일 22.01.06 조회수 25
첨부파일
법령.hwp (123.5KB) (다운횟수:20)

봉명고등학교운영위원회 규정 일부개정(안)에 대한 의견수렴을 실시하고자 하오니, 의견이 있으신 분은 붙임의 의견제출서 양식을 이용하여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제출 기간: 2022.01.07.~2022.01.17.

2. 제출 방법: 방문, 우편, 팩스 접수

 

이전글 제99회 봉명고등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개최 공고
다음글 제98회 봉명고등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회의 결과 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