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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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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디자인] 게임 개발 프로젝트
작성자 조민기 등록일 20.10.09 조회수 181
첨부파일
캐릭터 움직임.mp4 (8.89MB) (다운횟수:41)

# 파일엔 게임 캐릭터들의 움직임들이!! #

 

제작하게 된 동기

어떤 프로젝트를 시행하면 좋을까 생각하다가 중독성 있고

간단한 게임을 만들자 생각해서 만들게 되었습니다.

 

기사
^플레이어 캐릭터중 하나인 '기사'의 공격 모션 중 '검'
 

Gladiator.io

게임부서에서 제작중인 .io 시리즈 게임 입니다.

게임 속에는 여러 종류의 맵이 있는데,

 

 

공성

공성전 맵

강화된 적, 보스들과의 조우! 승리조건은 간단하게 세가지로 나눌 수 있습니다.

죽지않을것, 깃발 사수, 적들을 모두 처리할 것!

보상이 있을지도?! (인게임 보상)

 

 

마카
^이 게임의 최종 보스 마카로니의 모습
 

그래픽 작업

여러가지 프로그램들을 이용해 게임의 껍데기를 만드는 작업입니다.

기본적으로 그림을 잘 그리면 잘 그릴수록 좋고요, 인내심이 많이 필요합니다.

위 그림은 Gladiator.io에 나오는 3번째 공성전 보스 '마카로니' 입니다.

대충 원화같은 느낌으로 보시면 되겠습니다.

위의 보스의 원화는 제가 디자인하여 만들어 보았습니다. 

 

다음 사진은 인게임 상의 모습들입니다.

 

마카 인
^마카로니의 인게임 모습
미르캐
^주인공 캐릭터 중 '미르'
 

인게임 캐릭터

게임의 장르가 .io 시리즈인 만큼 국룰인 탑뷰 시점으로 제작해 보았습니다.

탑뷰란 캐릭터의 정수리쪽에서 보는 시점을 말하는데요, 

대표적으로 지렁이 키우기, 세포 키우기, 쯔꾸르 게임을 

전형적인 탑뷰 시점 게임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다시 맨 위의 파일을 다운 받으시면 캐릭터들이 움직이는 영상을 받으실 수 있는데

이것을 애니메이션이라 합니다. 게임툴은 Unity를 사용 했습니다.

 

 

그래픽 작업을 하면서........

게임 그래픽 작업은 단순 노가다여서 시간적 여유나 창작에 관한 아이디어가

가장 고난이었던 것 같습니다. 참 재미있게도 이런 문제들은 주변 사람들과

의논하며 해결 가능했습니다. 

그리고 퀄리티 같은 경우는 나름 열심히 했다고는 하나 역시 뭔가 아쉬운건

어쩔 수 없는 부분인거 같습니다.

앞으로도 좋은 그래픽 아티스트가 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미르 우체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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