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2022학년도 가온 학생자치회 모집 공고 및 지원서 양식 |
|||||
---|---|---|---|---|---|
작성자 | 이지수 | 등록일 | 21.06.07 | 조회수 | 323 |
첨부파일 |
|
||||
2021 - 2022 가온 학생자치회 모집 공고 및 지원서 양식입니다.
지원 기간은 학생회 선거가 연기됨에 따라 6월 7일(월) ~ 7월 6일(화) 자정에서 6월 7일(월) ~ 8월 23일(월) 자정까지로 변경되었습니다.
지원서는 gaon13th@naver.com 이메일로만 받습니다.
세부사항은 아래 사진을 참고해주세요!
학생자치회 지원 관련해서 질문이 있으신 분들은 페이스북 가온 학생회 페이지나 이 게시글 댓글로 남겨주시길 바랍니다.
|
이전글 | [특종] "전 학생회 선배와의 인터뷰 1편" |
---|---|
다음글 | 2022년도 생활형 하복 디자인 공모전 도안디자인 형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