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수시모집 관련 유의사항 |
|||||
---|---|---|---|---|---|
작성자 | 김소라 | 등록일 | 20.09.21 | 조회수 | 205 |
2021학년도 대학입학전형 수시모집 원서접수가 4년제 9.23.(수) ~ 9.28.(월), 전문대 9.23.(수) ~ 10.13(화) 동안 진행됩니다. 수시모집전형에 대한 유의사항을 안내해드리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대학의 원서접수기간을 확인하시고, 6회 지원가능 횟수에 유의하세요! ◦ 각 대학은 위 날짜 중 3일 이상을 정하여 접수를 받기 때문에 대학마다 접수기간이 다릅니다. 희망대학 수시모집요강의 원서접수 마감일(시간)을 반드시 확인하세요. ◦ 또한 원서접수가 완료되어 수험번호가 생성된 원서는 취소할 수 없으며, 6회를 초과하여 지원할 수 없습니다(전문대, 특수대 제외). 원서접수를 완료하기 전에 희망전형, 모집단위를 꼼꼼히 확인하세요.
2. 수시모집 합격자는 정시・추가모집에 지원할 수 없습니다! ◦ 2021학년도 수시모집에 합격한 자(일반대학, 산업대학, 전문대학 포함)는 등록 여부와 관계없이 2021학년도 정시・추가모집에 지원할 수 없습니다. ◦ 다수 학교에 예치금을 납부한 수험생은 등록기간 내에 1개 대학에만 최종 등록하여야 합니다. 이중등록된 경우, 대입지원 위반자가 되어 합격사실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3. ‘0’원 고지서도 은행에서 수납 확인을 받으셔야 합니다! ◦ 수시모집 합격자는 등록 기간 내에 ‘등록’을 하셔야 합니다. 등록금 면제 대상자라도 고지서를 확인하시어 등록금을 납부하셔야 합니다. 대학에 따라 사전면제(‘0’원고지서) 또는 사후환불(‘장학금’) 제도를 운영하므로, ‘고지서의 금액’을 반드시 확인하세요. ◦ ‘0’원 고지서는 은행을 방문하여 수납 확인을 받아야 ‘등록 의사’를 표명한 것으로 봅니다.
4. 희망전형의 지원자격 요건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대학은 전형별 지원자격 요건을 검증하기 위해 추가서류를 제출받고 있으며, 지원자격이 충족되지 않으면 합격취소(입학취소)될 수 있습니다.
□ 희망대학의 모집요강을 반드시 확인하시어 피해를 예방하시기 바랍니다! □ 기타 대입 문의는 3학년 부장 교사 및 담임 교사(070-4048-7751~9) 또는 대입상담센터(☎1600-1615)로 연락주시거나, 대입정보포털(http://adiga.kr)를 참고하세요. 2020. 9. 21. 봉 명 고 등 학 교 |
이전글 | 3분기 기숙사비 납입고지서(학사생) |
---|---|
다음글 | 인플루엔자 무료 예방접종 관련 추가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