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명고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봉명고등학교운영위원회 규정 일부개정(안) 의견수렴 안내
작성자 봉명고 등록일 22.01.06 조회수 227
첨부파일
법령.hwp (123.5KB) (다운횟수:19)

봉명고등학교운영위원회 규정 일부개정(안)에 대한 의견수렴을 실시하고자 하오니, 의견이 있으신 분은 붙임의 의견제출서 양식을 이용하여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제출 기간: 2022.01.07.~2022.01.17.

2. 제출 방법: 방문, 우편, 팩스 접수

 

이전글 2022학년도 영어회화 전문강사 서류심사 합격자 발표 및 2차 면접․수업시연 심사 안내
다음글 영양사 대체근로자 채용 공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