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명고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17학년도 신입생 공납금 납부시 유의사항 안내
작성자 정희진 등록일 17.01.23 조회수 653
첨부파일

봉명고등학교 행정실에서 2017학년도 신입생 공납금 납부시 유의사항 및 기타 안내사항을 붙임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1. 등록금 납부기간 : 2017.1.23~1.26.(목,오후4시까지)

2. 납부방법 : 입금전용계좌(가상계좌)로 납부

3. 납부내역 :

납입금명

입학금

수업료

학교운영지원비

교과서대금

학교급식비

비고

구분

2017학년도

1/4분기

1/4분기

2017학년도

2017.3월분

 

4. 납부금액 : 가상계좌 개인별 납부고지 참조

5. 문의전화 : 봉명고등학교 행정실 ☎043-715-7652

6. 붙임

  가.  2017년 교육비지원 안내 1부.

  나.  2017년 교육비 납입보류 신청 안내 1부.

  다. 2017학년도 신입생 공납금 납부시 가상계좌 이용 유의사항 안내 1부.

  라. 개인정보수집및 이용동의서 1부.

  마. 스쿨뱅킹 자동이체 출금신청서 1부.

이전글 신입생 배치고사 안내 및 유의사항 안내(서약서 양식)
다음글 봉명고 교복 공동구매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