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학년도 신입생 공납금 납부시 유의사항 안내 |
|||||||||||||||||||
---|---|---|---|---|---|---|---|---|---|---|---|---|---|---|---|---|---|---|---|
작성자 | 정희진 | 등록일 | 17.01.23 | 조회수 | 680 | ||||||||||||||
첨부파일 | |||||||||||||||||||
봉명고등학교 행정실에서 2017학년도 신입생 공납금 납부시 유의사항 및 기타 안내사항을 붙임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1. 등록금 납부기간 : 2017.1.23~1.26.(목,오후4시까지) 2. 납부방법 : 입금전용계좌(가상계좌)로 납부 3. 납부내역 :
4. 납부금액 : 가상계좌 개인별 납부고지 참조 5. 문의전화 : 봉명고등학교 행정실 ☎043-715-7652 6. 붙임 가. 2017년 교육비지원 안내 1부. 나. 2017년 교육비 납입보류 신청 안내 1부. 다. 2017학년도 신입생 공납금 납부시 가상계좌 이용 유의사항 안내 1부. 라. 개인정보수집및 이용동의서 1부. 마. 스쿨뱅킹 자동이체 출금신청서 1부. |
이전글 | 신입생 배치고사 안내 및 유의사항 안내(서약서 양식) |
---|---|
다음글 | 봉명고 교복 공동구매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