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테마형 문화답사 "영어기행문 쓰기" 대회 운영 계획 |
|||||||||||||||||||||
---|---|---|---|---|---|---|---|---|---|---|---|---|---|---|---|---|---|---|---|---|---|
작성자 | 김영애 | 등록일 | 16.03.22 | 조회수 | 205 | ||||||||||||||||
문화답사 후 기행문(감상문)을 영어로 쓸 수 있는 기회를 줌으로써, 우리 문화에 대한 이해와 자긍심을 갖고 소개를 할 수 있는 능력을 배양하고, 개인의 창의성을 발휘할 수 있도록 한다.
가. 문화답사 전에 학생들에게 영어기행문 쓰기에 대해 교육한다. 나. 답사지역에 있어 영어 소개 자료를 적극 활용한다. 다. 우수작은 학교 신문이나 게시판에 게시하여 널리 홍보한다. 라. 문화답사를 마치고 일주일의 기행문 쓰기 시간을 부여한다. 마. 단순히 자료를 퍼 와서 복사하는 형태의 기행문은 심사에서 제외된다. 바. 학생은 영어기행문과 관련된 활동 사진촬영을 해 온다.
가. 학년별로 대상 1, 최우수 1, 우수 2, 장려 3, 총 7 개의 우수작을 선발한다. (시상인원은 제출 편수에 따라 조정될 수 있음.) 나. 우수작에 대해 학교장상을 수여하고 전시한다. 다. 영어 기행문 심사는 해당학년의 영어과 선생님이 실시한다.
가. 자필 혹은 컴퓨터 출력물 모두 가능( 답사 사진 삽입 가능) 나. 컴퓨터 출력물로 할 경우 A4용지로 하고, 글씨크기 12point, 머리말 여백 15.0mm, 좌우 여백 30.0mm, 상 20.0mm, 하 15.0mm, 줄간격 160%, 글자체 정자체 중에서 임의로 선택하고 최대 3페이지까지 허용한다. 다. 글의 형식과 주제는 자유이며, 다양한 형식을 이용한 창의적인 작품을 낼 수 있도록 한다.
2016년 ★4월 6일 12시까지
|
이전글 | 우리 봉덕이를 많이 애용해 주세요. (참여, 소통, 협력의 교육공동체 구현) |
---|---|
다음글 | 2016 봉사활동 운영계획 |